[화봉요원], [표인] 구매사이트 by 찌질이 ver2


[[화봉요원]] : 전자책 서비스 사이트 리디북스에서 구매해 보실 수 있습니다. 19년 3월 15이 기준 14권까지 출간되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




19.03.15 화봉요원 14권 발매 예정
======

[[표인, 표적을 지키는 자]] : 1,2권이 국내 종이책으로 정식발매 되었으며, 서점 및 알라딘, yes24등 인터넷 서점에서도 구매가능합니다.

1월 24일, 표인 3권이 종이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. 일반 서점 및 알라딘 등 인터넷서점에서 구입 가능하십니다.


또한 1월 24일 부로 표인 1,2권이 리디북스에 전자책으로 런칭 되었습니다. 이것으로 종이책을 사기 껄끄러우신 분들은 전자책으로 구입 가능하십니다. 권 당 4000원.


현재 리디북스에서 2월 25일까지 10% 할인 행사가 있사오니 많은 구매 부탁드립니다.

덧글

  • 월간보물섬 2018/11/21 23:19 # 삭제 답글

    늘감사드려요^^
  • 찌질이 ver2 2019/02/15 11:58 #

    2019년 2월 15일 화봉요원 13권 발매
  • 찌질이 ver2 2019/03/15 12:02 #

    2019년 3월 15일 화봉요원 14권 발매
  • 찌질이 ver2 2019/04/15 16:02 #

    2019년 4월 15일 화봉요원 15권 발매
  • 찌질이 ver2 2019/05/13 12:38 #

    2019년 5월 13일 화봉요원 16권 발매
  • ㅁㄴㅇㄹ 2018/11/22 08:50 # 삭제 답글

    한 30권정도 돌파되면 몰아서 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
  • ㅇㅇ 2018/11/24 19:06 # 삭제 답글

    오오 표인 정발됐군요... 찌질이님 주석이참 좋았는데 아쉽습니다
  • sopkcci 2018/11/26 14:42 # 답글

    정보 감사합니다.
  • 문돌짱 2018/12/10 01:11 # 삭제 답글

    13권 부터는 언제 나오는지 아시나염?
  • 찌질이 ver2 2018/12/11 11:20 #

    리디북스 12월 발간 소식에는 없는걸로 보아 12월은 출간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.
  • YuBk 2019/01/02 01:17 # 삭제 답글

    번역이 너무 느리네요... 화가납니다 ㅠㅠ
  • 조용한 펭귄알 2019/01/03 09:21 # 답글

    리디북스 신간 소식은 어느 메뉴에서 들어가면 되나요? 12월 발간 소식이라던가 1월 발간 소식을 보고 싶은데.. 어느 메뉴로 가야할지모르겠네요 ㅜㅜ
  • 찌질이 ver2 2019/01/03 09:41 #

    리디북스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카테고리 별로 [일반/로맨스/판타지/만화/BL]순으로 나뉘어 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. 해당 카테고리에서 [만화] 버튼을 클릭하세요.
    클릭하면 [만화] 카테고리 페이지로 넘어가는데, 광고 배너부분 밑에 또다른 카데고리가 나열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[첫 화 무료 / Lady성인 / 캘린더 / 페이퍼 특가 / 기다리면 무료]
    여기서 [캘린더] 버튼을 누르시면 리디북스에서 향후 한달간 출간하는 리스트가 쭉 나옵니다. 매월 1일마다 갱신됩니다.
  • 표인 2019/01/26 09:16 # 삭제 답글

    표인도 전자북 런칭되었습니다 종이책도 3권 나왔어요
  • 찌질이 ver2 2019/01/26 10:35 #

    소중한 정보 감사드립니다. 표인은 빨리 발간하네요 ㅎㅎ 링크 추가하였습니다.
  • 조용한 펭귄알 2019/01/29 11:26 # 답글

    15일날 13권 나온다고 합니다. 그런데 몇달 기다렸는데 겨우 1권이라니.. 실망이네요..
  • 찌질이 ver2 2019/01/29 11:53 #

    감사합니다 리디북스 2월 출간 만화 일정에 15일날 출간된다고 적혀있네요. 그나마 끊기지 않아서 다행입니다.
  • 애욕의치훈 2019/02/08 21:39 # 삭제 답글

    너무 느려서 답답하긴 하지만 평점도 90명 뿐이고.. 잘 안팔리는 것 같아 슬플 따름이네요.
  • 각인 2019/02/15 14:00 # 삭제 답글

    방금 화봉요원 13권 나왓다고 알림왓네요

    발간이 되긴되네요 ㅋㅋㅋ
  • 대범한 산타클로스 2019/04/19 01:26 # 답글

    혹시 화봉요원 484화 이전 것은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? ㅜㅜ
  • 창천 2019/04/22 14:40 # 삭제 답글

    구매해서 봤는데 아쉽더군요.
    화봉요원의 텍스트는 온갖 복선, 구어 및 참조가 곁들여야 진정한 묘미를 느낄 수 있는데
    그런것들이 전무하니 그냥 쌈박질에 일차원적인 해석밖에 안되더군요.

    차라리 찌질님에게 대가를 지불하고 여기있던 번역본을 그대로 올리는게 나았을거란 생각이 드네요.
  • 정크버거 2019/06/28 22:37 # 삭제 답글

    혹시 표인도 화봉요원처럼 해설글 올려주실수 있나요?
  • 찌질이 ver2 2019/07/22 10:29 # 답글

    校書如掃落葉 책을 교정할 때는 낙엽을 쓸 듯이 철저히 해야 한다
댓글 입력 영역